월남쌈과 샤브샤브 그리고 샐러드바를 이용할수 있는 평택 샤브마니아

2022. 7. 1. 07:17맛집

반응형

주차장이 매우 넓습니다. 식당들이 모두 하나의 주차장을 이용하니까 붐비는 시간에는 모두 붐비겠네요...
하지만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5시 되기 직전...



네 이렇게 우측으로 돌아가면 샤브마니아로 통하는 계단실이 나옵니다.

다행히 엘리베이터도 있네요.. 2층건물인데 노약자를 위해서 이렇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배달 포장도 가능하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5시까지.. 거의 끝나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시간에 오시면 첫손님 ㅎㅎ

2층에 올라서면 이렇게 우산커버도 있구요... 실내가 보입니다.

실내는 매우 쾌적하고 넓습니다.

4800원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보이네요..

입구에는 다 드시고 가시는 손님분들 입이 깔끔하시라고
커피와 아포카토를 만들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샐러드 바!!!

샤브샤브용...

월남쌈용...

입가심용...


그리고 죽을 만들어 먹을수도 있습니다.

샐러드바는 중앙 아주 길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차림표!!!   



하나둘 차들이 들어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오기전 입가심으로.. ㅎㅎ


그리고 저희 메뉴가 나왔네요... 저희는 딱 기본만 시켰습니다.
한우나 고기추가 그런거 없이요 ㅎㅎ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샤브샤브!!!   

월남쌈용 야채...

샤브샤브용 소고기

샤브샤브용 야채 까지...
맛갈스럽죠?

오늘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한식이라서 기분 좋다고 찍어줍니다. ㅎㅎ



저희가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첫번째 녀석입니다.
국물에 넣어두고 먹어야죠...

퐁당 담궈드렸습니다. ㅎㅎ



첫쌈!!!

네... 월남쌈... 맛있죠~~~~~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습니다.ㅎㅎ


너무 일찍와서 막 주방에서 준비하던
뜨끈 뜨끈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사이드 메뉴죠~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무제한 사이드메뉴 !!!   


떡볶이


스파게티샐러드?


호박샐러드

그리고 이건 천사채 샐러드 입니다.

저는...
그냥 기본 샤브샤브를 이용하는게 더 좋습니다. ㅎㅎ

요로코롬 한젓갈.~~~


그리고 두번째 샐러드바를 털어왔습니다.
역시 국물용~~~
만두도 있구요.. 유부와 버섯들이 있습니다.

심심하면 이렇게 월남쌈과 콜라보~ ㅎㅎ



어느순간 저희는 만두국을 먹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죽 맛있게 먹는 법!!!   

이제 죽을 끓여 보겠습니다.

준비되어있는거 1인분정도만 조금 가져옵니다.
저는 한그릇 할수있는데 저희 아내가 배부르다네요... ㅎㅎ

네...다른거 없습니다.
설명서 대로 하면 무조건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땅콩소스와 미소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소스는 4종류인가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바로 그 또띠아 맛있게 먹는법은 패스 !!!   

이렇게 준비되어있는데 이것 만들어 먹기에는
저희 배가 너무 부르네요...ㅎ

입가심용으로 스프와 요플레를 만들어 먹고..
네... 디저트용 배는 따로 있잖아요.. ㅎㅎ

이렇게 사장님이 쿠폰도 챙겨 주셨습니다.
2번 더오면 소고기 1인분이 꽁짜네요 ... 오...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목추어탕  (0) 2022.08.04
시골 막국수와 옹심이  (0) 2022.08.03
쿠키가 맛있는 공도읍의 카페 잇츠유  (0) 2022.07.24
소담초밥  (0) 2022.07.21
양반상에 오를것 같은 정갈한 한식 밥상 청룡골  (0) 202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