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로 주문한 버거킹 딜리버리

2022. 8. 11. 08:17정보공유

반응형

요즘은 #배달의민족 이 탈도 많고 문제도 많고 해서 주문앱 중에서 요기요를 써봤습니다.

약 40분정도 소요되었구요.. 한참 점심시간이라 늦었네요.. 주문량이 많아서요...

우선 콜라가 삐집고 나와있습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는데.. 딱 빨대 꼽는 중앙위치에 구멍이 작게 하나 뚤려있어요

뭐.. 숨쉬라는 구멍인지.. 그 구멍으로 다 나왔네요..

콜라가 컵에 덕지덕지 묻어있어서 별로 느낌은 좋지 않았습니다.

탄산 나가라고 뚤어 놓은건지.. 약간의 개선이 필요한듯요...

 

나머지 버거의 배달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배달한것은 #기네스 #머쉬룸 #와퍼 #세트

#스태커3 와퍼세트 입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햄버거

 

 


기네스 머쉬룸 와퍼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햄버거

상태 아주 좋구요.. 맛도 좋아요~

우리 모두의 #감튀 #감자튀김도 눅눅하지 않았습니다.

외국분들은 이렇게 자신거 펼쳐 놓고 같이 먹으면 무척 놀란다고요 ㅋㅋㅋ

다음은

 

 


스태커3와퍼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햄버거

음... 치즈가 너무 많이 녹아있어요 ㅜ_ㅜ

야채의 양도 좋구요...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햄버거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햄버거

 

3겹 보이시죠? ㅋㅋ 이정도 스테이크로 먹으면 저녁까지 든든합니다.

정말 저녁까지 든든했어요..

오늘의 내돈내산 배달 리뷰를 마칩니다. ㅋㅋ

아.. 덤으로 안성시 주변 버거킹 지도 첨부해 드려요.

4개정도 검색되네요 ^^

 

300x2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