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소보로 와 앙버터 호두과자가있는 -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2022. 12. 23. 08:19맛집

반응형

오늘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지날때면 항시 생각이 나는???

#천안만 생각하면 생각이 나는???? 

#호두과자점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왜냐면 오랜만에 큼지막한 호두를 씹을수 있어서 기분이가 좋아서요 ㅎㅎ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주에 위치한... 아산가는 방향인가요.. 에... 맞아요.. #지중해마을 가는길에 보이는 #복권명당 을 지나는 길에 있는 거에요...

 

상호명은 좀 긴데요

원조 천안 옛날호두과자 입니다....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가 더 좋은데.. ㅋ

워낙 기차 안에서 듣던 소리라.. 하긴 요즘은 기차를 타면 스낵카가 안지나 가네요... 그런 옛날이 그리운 맛입니다.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어디어디 방송출연이라는 문구가 많습니다...

이집 유명한가???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앙버터 호두과자.. 뭔가 특이한 호두과자네요.. 저는 처음 접해보는데

어느 커피숍에 가니 #앙버터 호두과자가 있더라구요.. 이제야 그런 메뉴가 눈에 보이는 1인 ㅋ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신문에 났었나 봅니다. 신문 스크랩과.. 무슨 표창장 같은거랑.. 뭔 특허 인증서 일까요???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매장은 이제막 오픈한곳처럼 아주 깔끔합니다.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서브메뉴 로 음료도 팔고있어요...

보통은 #베이커리카페 에서 커피를 팔면서 빵을 곁들이는데 여기는 빵을 팔면서 음료를 곁들인다랄까 ㅎㅎ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에스프레소머신 도 단가가 있는거구요... 원두도 좋은걸 쓰시는데.. 어디산 였는지는 이글을 쓰고있는 지금

까먹었네요... ㅋ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흠... 호두과자 점에서 제빵을 ... 호두과자도 빵이... 아니 과자인데 ㅋ

여튼 빵도 팔아요.. 맛있어요

 

단점은 #음식모형 이 맛있어 보여야 하는데...

그닥 맛있어 보이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모형보다 오히려 실물이 호두가 더 많다는 아이러니함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이런 세트메뉴가 있다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호두과자만 3만원짜리 이러면 좀 물리잖아요..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튀김소보루빵이 #대전 #성심당에서 유명하던데

이곳에는 #소보루 호두과자 ㅎㅎㅎ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메뉴판 입니다... 소중대 뭐 이런 메뉴판 입니다. ㅎㅎ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단팥빵을 아침에 이것만 만든건 아닐텐데요... 아마 앞열은 팔렸고 이만큼 남아있다는 말이겠죠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이거보고.. 에게 안에 팥이구 걷에 호두 반쪽이면... 이게 #호두단팥빵 ??이냐

라고 할뻔했습니다... 속사정이 있어요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속에 호두가 더 많아요... 걷에 보이는 저 호두는 외로웠답니다. 속이 알차서요..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걷만 뻔지르르한 신사가 아니라 속도 알찬 멋쟁이 신사랍니다.

라고 말해주는 듯한  ...ㅎㅎㅎ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인주점

호두도 큼지막하게 씹히는 호두과자 입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식감이네요.. 4분의1쪽의 호두가 통으로 들어있는 맛...

이렇게 하려면 수제인가요? 가루로 되어있으면 기계가 넣기 편한데.. 한개씩 넣으려면 아마도 손으로 넣어야 할듯요

길죽하고 크기가 있으니 일정한 관이라면 걸릴수도 있고 2개이상 들어갈수도 있고...

 

오늘 이렇게 맛있는 호두과자를 사와서 한박스를 그냥 순삭 했네요...

너무 맛있는 이집을 자주 지나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출퇴근 길이라면 자주 들릴텐데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