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넓고 쾌적한 서안성 체육센터

2022. 7. 5. 07:48정보공유

반응형

오늘은 체육센터에 대해서 리뷰 해 보고자 합니다.

 

주차장 출입구도 보이구요..
주차장은 끝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서안성 체육센터... 지어진지 1년도 안된 ... 거 같은데 운영한지.. 1년도 안되었다랄까요

헬스하시는 분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주출입구는 이곳입니다.

각 층마다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혈압 측정기가 있습니다... 무료이니 한번 써보죠 ㅎㅎ

수영장.. 탁구와 베드민턴... 헬스..볼링장..어쩌다 할수있는 농구장
이렇게 있는거 같습니다.

수영장은 안성시민 2100원이네요...

클럽하우스라는 무인카페가 있습니다... 뭔가 더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소형 편의점이 들어올줄 알았는데
최소한 리시오 카페같은 시에서 운영하는 시니어카페 말이죠...
약간 큰 쉼터의 공간에 비해 아쉽습니다.

2층과 지하 볼링장까지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탁구 처음 오픈할때 400원이였던거 같은데 많이 올랐네요... 기억이 맞나 모르겠네요 ㅎ
여기서 중요 포인트
탁구대만 있지 공과 탁구채는 없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하는거에요...
아.. 그리고 탁구할때 쓰는 운동화... 밖에서 신고 들어온 신발로 실내 운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운동화와 기구를 준비해 와야 합니다.

2층입니다. 이렇게 보관함이 있구요..


한쪽엔 탁구대 그뒤가

베드민턴 코트가 이렇게 4개가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헬스장 입니다...
우와.. 위드 코로나 기간에두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거의 기계에 1인씩은 다있는듯 하네요

헬스 기구도 많고 사람도 많습니다... 제가 사진 찍은시간이 퇵근시간이기도 하네요..ㅎ

 

특이하게 수영장 관람석이 있습니다.
아마도 수영대회를 위한 준비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어디있는지 모를 레인두 있구요,...

레인수를 확인해 보니 10개에서 11개 정도 되어 보입니다.
25m 8레인(수심 1.3M), 18m 4레인(수심 80CM), 해수풀이라고 하네요...
※ 유의사항
ㆍ안전사고 예방 조치로 만3세부터 6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성인)"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보호자1인/1명 입장가능)
ㆍ36개월 미만 입장 불가
사진 찍지 말라고 적혀져 있었는데 전체적인 넓이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모자이크를 하고 찍어봅니다. 옆에는 초보용 기구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헬퍼라고 하나요.. 물에 뜨게 도와주는 거요...

그외에도 이런 프로그램과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제 지하에 있는 볼링장에 가볼까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안성시민은 1960원에 이용가능하네요..

라커룸이 있구요.. ㅎㅎ

볼링 용품과 볼 깍아 주는 것도 있습니다.

볼링 슈즈 대여 가능 ㅎㅎ
그리고 대여신발의 필수품 쓴 신발 소독해주는 기계도 있네요

볼도 많습니다... 레인도 많구요..
12개인가.. 11개인가.. 그정도 되어 보입니다.

역시 대회를 위해서 사람들의 관람 관중석도 있구요
이제 1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아까전에 말씀드린 무인카페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이해할수 없는 수납장이 있습니다...
무인카페인데...
분명 처음 계획은 유인카페 였을거 같습니다.
운영자가 안나타난 걸까요.. ㅠ_ㅠ

좌석은 아주 많습니다.
좌석간 거리도 좋구요

이전에 과자 같은거라도 진열해 두는 진열장도 들어왔지 않았나 하는 착각이 있는데...
흠.. 저공간에도 좌석이 들어가 버렸네요...

 

 

밖을 나오니 벌써 어두워 졌습니다.
체육센터 한편에는 조경이 잘 되어있는데요

작긴 하지만 이런 정자와 작은 호수? 가 있습니다.
이쁘네요

수영장 뒤쪽에서 본모습...
그쪽은 바로 주차장이죠

주차장은 아주 넓습니다...ㅎㅎ

 

 

이용안내

운영시간
· 06:00 ~ 21:00
· 볼링운영시간 10:00 ~ 21:00
휴관일
· 매월 1, 3째주 일요일
· 설, 추석 연휴 기간
· 그 밖에 시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정하는 휴관일

서안성체육센터 (asmcs.or.kr)

서안성체육센터 (asmcs.or.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