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좋고 완만한 등산코스 대전 보문산

2022. 8. 26. 19:03정보공유

반응형

오늘은 간단히 보문산을 둘러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딱 한시간정도만 걷고 오려구요

뭔가 길 옆에 넓게 차를 못대게 해놔서 인도가 아니라 차도로 걸을수도 있구요..

넓어서 쾌적해요.. 요즘은 날씨도 좋구요

 

아쿠아리움 방향으로 올라가려 합니다. ㅎㅎ

이길에서 좌측이 아쿠아 리움쪽이에요.. 우측이 주차장쪽 입니다.

이렇게 입구만 보고 저희는 산쪽으로 ㅎㅎㅎ

대전에 살고있지 않아서 궁금하긴 하네요

오르막 길입니다. 딱히 계단같지 않은 데크도 있어요

빙 둘러서 걷는길이 있네요

산 중간쯤에 또 주차장이 있어요

넓은게 좋은거 같아요

#보문산 #숲속의 #열린 #음악회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ㅎㅎ

#가수 #이형연 #사물놀이 등이 참석하네요

28일에는 #육군군악대

#알리

#소프라노 #박혜림 #비트박서 #라테노

등이 참여 합니다... ㅎㅎ

알리 보고싶네요.. 유명인은 딱 이분뿐인가???

넓고 좋습니다.

아까전에 본것처럼 주차장도 넓구요

특이해서 찍었어요.. 가로등이네요..

진짜 나무인줄 ㅎ

메타세콰이어 인가 봅니다. 길쭉 길쭉 이뻐요

 

 

가보고 싶은 상가... 이집이 맛집이라던데

 

#보문산 #왕돈까스

아기자기 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