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팜랜드 7월 평일 무료입장 이벤트

2022. 7. 1. 20:14멋집

반응형

        7월의 팜랜드 소식       

 

이번에 팜랜드에 7월 이벤트가 있어서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희는 6월 말에 이미 평일 무료를 다녀왔는데요.

지금은 해바라기가 더 이쁘게 영글었을것 같습니다.

 

무조건 무료는 아니구요. 

 

이렇게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을 알아보자        

안성 팜랜드 인스타 팔로우 7월 입장 무료

 

이렇게 식당가를 지나면 정문이 나옵니다.

 

이 식당가들은 입장료 없이도 먹을수 있는 식당이면서.. 나와서 먹거나 해야 하는 곳이네요..

 

유모차 대여소도 있습니다. 입장료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무료 미션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우선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올립니다.

사진에 태그 잊지 마시구요..

안성 팜랜드도 친구추가 하구요...

네.. 저희는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안성팜랜드 #워터밤 #버블앤버블 #여름축제를 태그해서 표 받으시는 분께 보여드리면

바로 인원 체크하고 통과 합니다...

아마도 그날의 무료방문객수를 체크하는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이라면 무료로 들어가는 모두가 다 이 작업을 해야 한다는 것

대표로 한명이 하면 따라온 모두가 들어가는 방식 아닙니다. ㅎㅎ

 

건강원 호랑이가 뭔가 해서 들어가 봤는데..

팩으로된 착즙 음료를 시원하게 파는 곳 이였습니다.

난 또.. 뭐라구~ ㅋ

그런데 참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 놨네요...

날이 더워 보니 네.. 무료 양산 대여대가 있습니다...

양산을 안챙겨 왔어도...

해가 아무리 뜨겁게 내리쬐도 가릴수 있다는거죠.

팜랜드 양산 무료 대여

이제 걸어 올라가 볼까요...

현재의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위쪽으로 따라 올라가려구요...

이런 동화같은 건물들이 펼쳐 지네요...

거의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입니다... 역시 미취학이나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끼리 와야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아.. 데이트 코스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사진 스팟이 아주 많아요...

 

 

뭔가 주전부리를 할수 있는 장소도 있네요.

 

 

저희는 전동 자전거를 타기로 했습니다. 장소가 넓고 시간은 적고...

내돈 내산 인증입니다.

 

 

 

 

 

 

 

으른이라고 레이싱 카트를 타고싶네요 ㅎ

 

이런 요철은 일부로 만든 모양입니다... 엉덩이는 아프지만 재미있습니다.

 

중간 중간 이런 쉼터도 있구요

도시락 까먹기 좋지만 전동자전거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있으니 달려 봅시다 

열일하는 사진 스팟~!!!

네 이곳을 지나 원래 자전거를 탔던 곳에서 직원분께 반납하면 됩니다.

이곳은 사람 많고 북적거릴때 내리면 바로 다음분이 탑승하는 탑승장 인가 봅니다.

오늘은 평일이라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놀거리        

        다양한 먹거리        

 

 

네.. 이렇게 정문으로 돌아왔네요.

제가 돌아본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빨간 선이 전동자전거

파란선이 자전거에서 내린 후 걸어서 마감시간 까지 다녔네요.

 

이렇게 리뷰를 마칩니다. 날은 무척 더운데 마감시간에 찍은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해가 쨍쨍 찝니다.

비온뒤라 하늘은 높고 꼭... 가을 같은 날씨라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도 잘 나오고요..

 

여러분도 다녀오세요 ^^

 

 

 

 

 

안성 팜랜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