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핫플레이스 특색있는 이색 대형카페 무대베이커리

2022. 7. 9. 17:18멋집

반응형

식사를 마치고 해가 뉘엇 뉘엇 질때쯤

방문한 이색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무대베이커리

 

안성시 외각쯤에 위치해 있구요.. 논밭이 있는 이곳에 무슨카페인가? 잘못왔나 할때쯤

나타납니다. ㅎㅎ

 

무대디자인 전공이신 분들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걸을수 있는 잔듸밭도 있습니다.

논이 광활한 잔디밭을 연장해 놓은듯

탁트인 대지가 시원함을 줍니다.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제 안으로 가볼까요?

뭔가 연못위의 풍경 같은 모습입니다.

 

 

 

또는 어디 값 비싸고 좋은 리조트의 인포메이션 느낌!!!

 

프사 잘 찍어서 놓고 우리 리조트 놀러갔다 왔어.. 라고 해도

믿을만한 풍경입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넓은듯 하면서도 좁다는 느낌

 

이제 메뉴를 시켜 볼까요?

 

신메뉴도 출시하고

네.. 글짜가 잘 안보이지만 대충.. 드링크 류는 몇개 안됩니다.

 

수제맥주

무대에서 팔고 있는 수제 맥주.. 노을~

 

빵은 이렇게 팔고 있습니다.

베이커리라 빵은 드링크보다 다양하네요...

삥굽는 곳 인가 봅니다. 안을 들여다 볼수있게 이렇게 통창으로 해놨습니다.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ㅎㅎ

거의 밥값나오네요

 

시킨 메뉴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프사용 사진을 찍어 봅니다.

뭐.. 어디에다 세워놔도 잘나오네요..

사람 적은 시간에 오면 더 좋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그럼 클로즈업 들어갑니다.

먹음직 스럽죠?

 

다른분것은 못찍었습니다. ㅎ

네.. 이렇게 배따시고 배부르게 먹고

좋은곳에서 즐겁게 하루를 마감하네요

 

 

총평... 단가는 비싸지만 손님 모시고 갈만 하다!

728x90
반응형